photography.co.kr [경영학] 대중양판점 > photography2 | photography.kr report

[경영학] 대중양판점 > photography2

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대중양판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22:51

본문




Download : 대중양판점.hwp





-전자제품 전문점 하이마트


본 론

마 케 팅 전 략 2

이런 가운데 국내 가전시장이 성숙기에 진입하고 전속대리점 숫자가 포화상태에 접어들면서 전속대리점의 자연도태가 급증하게 되었다.

1. 회사紹介
A+ 받은 reference(자료)입니다.
마케팅 전술課題 및 전술goal(목표)
서 론
물 류 시스템
다.

나아가야 할 방향
▹ 기 본 현 황 ◃
대중양판점 리포트입니다. 받아가시는 모든분들이 좋은 점수받기 바랍니다. 이런 가운데 수요감소, 재고증가, 경쟁심화와 함께 가격하락이 시작되었으며 소비자의 구매패턴이 한 매장에서 모든 maker제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는 one-stop shopping을 선호하고 대형매장과 저렴한 가격을 선호하는 추세로 급격히 변하여 국내 가전 유통구조의 선진국형 가전 유통구조로의 재편 움직임이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했다. 받아가시는 모든분들이 좋은 점수받기 바랍니다.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영학] 대중양판점
대중양판점 리포트입니다. 그리고 가전제품 총 시장은 연 평균(average) 10%이상 성장하는 추세를 보인다.

이러한 구조는 日本 과 일부 아시아 국가에서만 존재하는 형태로서 특히 한국과 日本 이 대표적인 maker계열화 유통망을 운영하게 되었다.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하이마트와 전자랜드21이 전속 대리점에 미친 영향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협 력 업 체
국내 가전메이커의 선진국형 유통구조 연구 역시 활발하게 진행되는 가운데 1987년 6월 국내 최초의 전자전문 양판회사인 󰡐(주)한국신용유통󰡑이 설립되었고, 1989년 5월 국내 최초의 종합전자양판 1호점인 하이마트 용산점이 개점되면서 국내 최초로 단일 매장에서 모든 메이커를 취급하는 가전 양판사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A+ 받은 자료입니다.
설명

경영학, 대중양판점, 하이마트, 유통

Download : 대중양판점.hwp( 16 )




대중양판점-6382_01.gif 대중양판점-6382_02_.gif 대중양판점-6382_03_.gif 대중양판점-6382_04_.gif 대중양판점-6382_05_.gif



▹ 연 혁 ◃
서 론


결 론
▷ 전자 유통업계의 리더 하이마트 ◁

-하이마트의 비전 2005`

중국(中國)산 가전 제품이 하이마트와 전자랜드 21에 미친 영향
지난 80~90년대까지의 국내 가전제품 유통구조는 가전제품 maker가 자기 브랜드제품만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형태인 전속 대리점 사업자를 모집하여 운영하는 대리점이 가전제품 시장의 80%이상을 차지하는 유통구조였다. 이는 가전제품 시장을 주도하는 업계가 제조 maker였고, 중간 유통업자의 출현이 어려운 여건에서 비롯된 자연적인 현상이 되었다. 형, 양판점이 급속하게 확대가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hotograph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hotograph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