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MACKISS)의 회사intro 와 광고분석,소비 트렌드,성공요인 및 未來 전개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1:00
본문
Download : 맥키스(MACKISS)의 회사소개와 광고분석,소비 트렌드,성공요인 및 미래 전개 방향.pptx
맥키스,MACKISS,회사소개와,광고,소비,트렌드,성공요인,미래,전개,방향,경영경제,레포트
맥키스(MACKISS)의 회사intro 와 광고분석,소비 트렌드,성공요인 및 未來 전개 방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맥키스(MACKISS)의 회사소개와 광고분석,소비 트렌드,성공요인 및 미래 전개 방향 , 맥키스(MACKISS)의 회사소개와 광고분석,소비 트렌드,성공요인 및 미래 전개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맥키스 MACKISS 회사소개와 광고 소비 트렌드 성공요인 미래 전개 방향
Download : 맥키스(MACKISS)의 회사소개와 광고분석,소비 트렌드,성공요인 및 미래 전개 방향.pptx( 64 )
맥키스(MACKISS)의 회사intro 와 광고분석,소비 트렌드,성공요인 및 未來 전개 방향
순서
_SLIDE_1_
Creative Marketing Case Analysis
MACKISS
_SLIDE_2_
Contents
- 제품/회사 introduction
- 선정 이유
- 광고/제품 컨셉 introduction
- 소비 트렌드와 주 소비자 층
- 맥키스의 성공이유
- 현 시장에서의 의의
- 未來(미래) 전개 방향
_SLIDE_3_
회사 및 제품 introduction
- 대전 충남 지역의 소주 회사
- 창시 40주년 만에 맥키스 출시
- 전국적인 사업망 확장을 위해 사명 변경
_SLIDE_4_
일반 위스키에 비해 낮은 도수
저렴한 가격
용이한 접근성
무향, 무색의 음료
제품 특징
_SLIDE_5_
선정 이유
_SLIDE_6_
맥키스 광고
_SLIDE_7_
광고 컨셉
광고 속에서 제품을 활용하는 법을 보여줌
제품의 의인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웃음 유발
기존의 신동엽의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함과 재미 선사
_SLIDE_8_
광고 컨셉
_SLIDE_9_
제품 컨셉
기존에 있던 文化를
응용하여 시장의…(To be continued )
%EC%9D%98%20%ED%9A%8C%EC%82%AC%EC%86%8C%EA%B0%9C%EC%99%80%20%EA%B4%91%EA%B3%A0%EB%B6%84%EC%84%9D,%EC%86%8C%EB%B9%84%20%ED%8A%B8%EB%A0%8C%EB%93%9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AF%B8%EB%9E%98%20%EC%A0%84%EA%B0%9C%20%EB%B0%A9%ED%96%A5_pptx_01.gif)
%EC%9D%98%20%ED%9A%8C%EC%82%AC%EC%86%8C%EA%B0%9C%EC%99%80%20%EA%B4%91%EA%B3%A0%EB%B6%84%EC%84%9D,%EC%86%8C%EB%B9%84%20%ED%8A%B8%EB%A0%8C%EB%93%9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AF%B8%EB%9E%98%20%EC%A0%84%EA%B0%9C%20%EB%B0%A9%ED%96%A5_pptx_02.gif)
%EC%9D%98%20%ED%9A%8C%EC%82%AC%EC%86%8C%EA%B0%9C%EC%99%80%20%EA%B4%91%EA%B3%A0%EB%B6%84%EC%84%9D,%EC%86%8C%EB%B9%84%20%ED%8A%B8%EB%A0%8C%EB%93%9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AF%B8%EB%9E%98%20%EC%A0%84%EA%B0%9C%20%EB%B0%A9%ED%96%A5_pptx_03.gif)
%EC%9D%98%20%ED%9A%8C%EC%82%AC%EC%86%8C%EA%B0%9C%EC%99%80%20%EA%B4%91%EA%B3%A0%EB%B6%84%EC%84%9D,%EC%86%8C%EB%B9%84%20%ED%8A%B8%EB%A0%8C%EB%93%9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AF%B8%EB%9E%98%20%EC%A0%84%EA%B0%9C%20%EB%B0%A9%ED%96%A5_pptx_04.gif)
%EC%9D%98%20%ED%9A%8C%EC%82%AC%EC%86%8C%EA%B0%9C%EC%99%80%20%EA%B4%91%EA%B3%A0%EB%B6%84%EC%84%9D,%EC%86%8C%EB%B9%84%20%ED%8A%B8%EB%A0%8C%EB%93%9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AF%B8%EB%9E%98%20%EC%A0%84%EA%B0%9C%20%EB%B0%A9%ED%96%A5_pptx_05.gif)
%EC%9D%98%20%ED%9A%8C%EC%82%AC%EC%86%8C%EA%B0%9C%EC%99%80%20%EA%B4%91%EA%B3%A0%EB%B6%84%EC%84%9D,%EC%86%8C%EB%B9%84%20%ED%8A%B8%EB%A0%8C%EB%93%9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AF%B8%EB%9E%98%20%EC%A0%84%EA%B0%9C%20%EB%B0%A9%ED%96%A5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