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y.co.kr 호텔경영학 > photography6 | photography.kr report

호텔경영학 > photography6

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호텔경영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21:03

본문




Download : 호텔경영학원론 - 발표 .hwp




3) 연극, 연주회, 스포츠 행사를 직접 유치하거나 간접 판촉

1) 環境(환경)

4) 장식 및 배열(Decoration & Set up)
4) 기타 행사를 위한 판촉
4) 훌륭한 가치

7) 기타
2) 친절과 훌륭한 서비스


대형 이벤트 :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연말연시에 연회장과 각 레스토랑에서 각종 특별행사 실시.
1. 객실판촉의 의의
5) 계절을 통한 특별 메뉴나 패키지를 마련하여 판촉
3) 국제여행자에 대한 판촉
기타(사인회, 경기 등)
Ⅰ. 호텔 이벤트의 의의
2) 지역축제나 각종 행사와의 연계를 통한 판촉
2. 판매경로의 재편성
2) 후불 처리
3) 음료(White & Beverage)

협의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촉진, 광고, 인적판매, 홍보, 판매촉진.
4. 판매촉진
1) 패키지 플랜(Package Plan)

6) 테이블 배치계획(Table Plan)
1) 크리스마스, 신년, 송년, 추석,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을 맞이해 각 업장별 특색 있는 메뉴와 장식, 이벤트나 프로그램을 계획하여 추진
Concert
1) 매출 발생과 계산

3. 판촉물 제작

3) 회상
2. 공연 신고
Ⅱ. 촉진 도구

④ 홍보 및 광고 관련 기사 내용
Ⅳ. 호텔의 식음료 판촉과 관리

2) 설득

5. 티켓 판매
1. 촉진의 정이
1) 식사(Food)
1) 음향 장비
5. 쇼의 진행
Ⅰ. 호텔 판매촉진

Banner
Fashion Show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표적시장 내에서 바라직한 reaction(반응)을 야기시키기 위해 그들에게 통합적 자극을 제시하며 현재의 메시지를 수정하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확인하기 위해 시장으로부터 얻어진 메시지를 수신하고 해석하기 위한 경로를 설계하는 과정. 촉진보다 넓은 의미로 사용됨.
4. 컨벤션의 판매촉진
1) 정보제공
3) 티켓(Ticket)

4. 광고, 홍보 및 DM
광의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4P인 제품, 가격, 유통, 촉진 모두 포함.
2) 장소별 분류

5) 훌륭한 경영관리
2) 간접 경로
3) 결과보고서 작성
2) 조명 장비
1) 내용에 의한 분류
3. 홍보
촉진 : 고객과의 설득적 커뮤니케이션을 계획사혹 실천하는 것.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
2. 호텔 이벤트의 종류
① Restaurant 및 Bar Event
① 결과보고서
호텔판매 호텔마케팅 호텔이벤트

4. 음식 준비와 식사
2. 입장객 수의 점검
2) 출연자 접촉 및 출연 조건
접객 및 활성화 이벤트


4) 기타
서비스 이벤트 : 단골 고객에 대한 보상 차원
2. 인적판매
Dinner Show
호텔판매 호텔마케팅 호텔이벤트 / (경영)
1) 광고

⑤ 세부 결산 내역
1) 포스터


③ 결과 분석
1. 촉진의 정이
5) 프로그램
3) 예상 수익계산서
3) 데코레이션(decoration)

2) 얼음장식(Ice Carving)
Ⅲ. 호텔 이벤트의 진행

1. 호텔 이벤트의 개념(槪念)
② 초청장 발생 리스트
2) 리플렛(Leaflet, Flyer, 전단)
4) 품의서 작성 및 결제
1) 한국음악저작권 협회
1) 직접 경로


4) 출연료 정산
1. 광고
3) 훌륭한 식사와 음료

판촉이벤트



기념 이벤트 : 각국 독립기념일, 축제일, 개관기념일, 거래선 파티

2. 식음료의 판매촉진


계절 감각에 맞는 메뉴 준비

2. 촉진의 目標(목표)

요리 및 음료 중심
2) 홍보
호텔경영학
6. 이벤트의 결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② Specail Event
3. 리허설
순서

4) 졸업, 생일, 약혼, 결혼, 회갑 등에 있어 선물을 제공하거나 상품권을 통한 판촉
2) 한국공연윤리위원회
Ⅱ. 호텔 이벤트의 준비

6. 음향, 조명
3) 文化관광부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설명

5) 출연자 계약
1. 기본계획의 수립
1. 식음료 부문의 판매증진 요소
무대 데코레이션(Stage Decoration)
4) 시청
1. 행사요구서(Function Sheet)의 작성

3) 간지 배초 및 DM(Direct Mail)

Ⅲ. 호텔의 객실판촉과 관리

5) 초청장
호텔판매 호텔마케팅 호텔이벤트 / (경영)
3. 연회의 판매촉진

4) 메뉴(Menu)
1) 시장조사 및 정보 수집
2) 프리미엄의 제공
③ 전관 이벤트
Ⅰ. 호텔 판매촉진
판매촉진 : 잠재고객의 태도돠 행동에 영향을 주기 위해 판매자와 잠재구매자 간에 정보를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 즉, 촉진활동은 잠재적 소비자의 내재적 구매의욕을 자극하여 계속적인 구매활동을 유발시키기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설득시키는 것.
전시회

Download : 호텔경영학원론 - 발표 .hwp( 72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hotograph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hotograph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