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y.co.kr [new] 유통과 물류(distribution and physical distribution) > photography6 | photography.kr report

[new] 유통과 물류(distribution and physical distribution) > photography6

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ew] 유통과 물류(distribution and physical distribut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8:06

본문




Download : 유통과 물류(distribution.ppt





3. 물류의 원칙

③ 무선주파수 식별기술(RFID)

2. 목적
6. 물류 공동화
① 3S1L 원칙
④ 아웃소싱
② SCM
⑤ 기업물류의 발전과정과 종류
② SCM
1. 정의(定義)
유통과 물류(distribution-1133_01.jpg 유통과 물류(distribution-1133_02_.jpg 유통과 물류(distribution-1133_03_.jpg 유통과 물류(distribution-1133_04_.jpg 유통과 물류(distribution-1133_05_.jpg
설명
다.
유통, 유통경로, 유통정보, 바코드, POS, RFID, 물류, 물류 정보화, 물류 표준화, 물류 공동화, 3자 물류
3. 역할


① 바코드
2. 흐름
3. 역할
7. 3자물류
본 자료는 유통과 물류에 대한 내용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정리한 자료로 유통 부분에서는 유통의 정의 및 유통경로 그리고 유통과 정보화 기술에 대해 정리하였으며, 물류 부분에서는 물류의 원칙과 SCM 및 물류 표준화와 물류 공동화 그리고 물류 아웃소싱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목 차] Ⅰ. 유통 1. 정의 2. 흐름 3. 역할 4. 유통경로 ① 효용성 ② 기능 ③ 전략결정 5. 유통정보 ① 정의 ② 종류 6. 유통과 정보화기술 ① 바코드 ② POS시스템 ③ 무선주파수 식별기술(RFID) Ⅱ. 물류 1. 정의 2. 목적 3. 물류의 원칙 ① 3S1L 원칙 ② 7R 원칙 4. 물류 정보화 ① 물류 정보화란 ② SCM 5. 물류 표준화 ① 물류표준화란 ② 효과 6. 물류 공동화 ① 정의 ② 목적 ③ 효과 ④ 아웃소싱 ⑤ 기업물류의 발전과정과 종류 7. 3자물류
① 효용성
[본 문 내 용]
① 물류표준화란
4. 유통경로
① 물류표준화란
② 7R 원칙
1. 定義(정의)
② 목적

4. 유통경로
② 기능





5. 물류 표준화
유통과 물류(distribution and physical distribution)
③ 책략결정

② 效果(효과)

순서
Ⅰ. 유통
① 정의(定義)
① 바코드


② POS시스템


③ 效果(효과)
① 3S1L 원칙

② POS시스템
[목 차]

<3>소유적 효용(possession utility) 대량으로 생산되는 상품의 수량을 소비지에서 요구되는 적절한 수량으로 분할,분배함으로써 창출되는 효용이다.
6. 물류 공동화

① 물류 정보화란
① 定義(정의)
② 기능

Download : 유통과 물류(distribution.ppt( 41 )




④ 아웃소싱

① 정의(定義)
② 7R 원칙
① 효용성
<2>장소적 효용(place utility) 어디서든지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효용이다. 2. 흐름
3. 물류의 원칙

② 종류

6. 유통과 정보화기술
① 定義(정의)

② 목적
[목 차]

5. 유통정보
4. 유통경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물류 정보화
7. 3자물류
Ⅱ. 물류
6. 유통과 정보화기술
본 자료는 유통과 물류에 대한 내용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요약한 자료로 유통 부분에서는 유통의 定義(정의) 및 유통경로 그리고 유통과 정보화 기술에 대해 요약하였으며, 물류 부분에서는 물류의 원칙과 SCM 및 물류 표준화와 물류 공동화 그리고 물류 아웃소싱에 대해 상세하게 요약한 자료임
② 종류
③ 무선주파수 식별기술(RFID)
1. 정의(定義)

4. 물류 정보화
Ⅰ. 유통
5. 물류 표준화


5. 유통정보
② 효과
2. 목적
0 유통경로 효용성

③ 전략결정
I. 유통
① 물류 정보화란
Ⅱ. 물류

⑤ 기업물류의 발전과정과 종류

1. 定義(정의)




③ 효과
<1> 시간적 효용(time utility) 언제든지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에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 시켜주는 효용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hotograph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hotography.co.kr All rights reserved.